Rumored Buzz on 소액결제정책미납

Wiki Article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불리우는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는 일반적인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보다 더 많은 수수료를 필요로 하므로 고객님들에게 추천되지 않는 방법입니다.

라는 질문이 자주 듣게 됩니다. 연체나 미납요금청구된 금액들을 전부 확인하시고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결제대행사의 고객센터와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을 확인을 해본 결과 사용자에게 별다른 문제가 없다면 간단한 문의를 통해 결제 오류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아니오 예 닫기 질문 비공개 설정이란? 질문 비공개 설정을 하시면 본인 및 답변자만 질문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hat is your Undertaking description. Supply a short summary that will help guests have an understanding of the context and history of one's perform. Click "Edit Textual content" or double click on the text box to get started on.

최종적으로는 다날이라는 회사에서 허용하는 한도가 초과하였을 시 나타나게 됩니다.

소액결제 정책에 따라 미납된 핸드폰으로 소액결제 현금화 방식화하는것을 미납폰 소액결제 정책 현금화 방법 이라고 합니다.

기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더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세요.

업체를 통하지 않고 직접 소액결제로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은 잘 해결이 되면 수수료를 많이 절감할 수 있지만, 아래와 같은 몇가지 난제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 소액결제로 현금 교환하는 방법 찾다가 좋은 정보 찾은것 같음. 생큐요

포인트감사 실패 소액결제현금화 일시적 오류로 포인트감사에 실패했습니다. 다시 시도해주세요.

요금이 미납이 된 상태라면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소액결제가 차단이 되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이용이 불가능 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납이 되지않게 요금 납부를 성실하게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 선택 시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